|
| Q. |
[나의강의실] 회원 아이디(ID)와 비밀번호(Password)를 잊어버렸을 때는 어떻게 하나요? |
| A. |
아이디(ID) 및 비밀번호(Password)를 잊으셨을 때에는 로그인란 상단에 있는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클릭하시고, 해당 사항을 입력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
| Q. |
[나의강의실]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
| A. |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회원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 1. 먼저 로그인하신 후 [마이페이지] 하단의 내정보관리를 클릭합니다. 2. 하단의 회원정보 수정버튼을 클릭 후 변경하려는 항목을 수정한 후 하단의 수정완료버튼을 클릭하면 회원정보수정이 완료됩니다. |
|
| Q. |
[나의강의실] 회원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
| A. |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는 대부분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일치 하지 않는 경우 입니다. 소문자/대문자 여부(키보드 Caps Lock 체크) 와, 숫자 입력시 키보드의 NumLock이 커져 있는지 확인해보시고 다시 한 번 로그인 하시기 바랍니다. 그럼에도 장애가 지속될시 고객센터 (1800-0237)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
| Q. |
[나의강의실] 강의를 먼저 들어볼 수 있나요? |
| A. |
본과정은 샘플강의를 제공 하지않습니다. |
|
| Q. |
[나의강의실] 나의 학습현황에 대하여 알고 싶습니다. |
| A.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학습진도 및 학습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Q. |
[나의강의실] 신청한 강의는 어디에서 수강할 수 있나요? |
| A. |
강의는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학습하기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강의수강은 과정명을 클릭하면 가능합니다. |
|
| Q. |
[나의강의실] 시험/과제 평가의 해설을 보고 싶습니다. |
| A. |
어린이이용시설종사자 안전교육은 시험, 과제가 없습니다.
|
|
| Q. |
[나의강의실] 시험/과제 성적 확인은 언제, 어디서 하나요? |
| A. |
어린이이용시설 종사자 안전교육은 시험이나 과제가 없습니다.
|
|
| Q. |
[나의강의실] 과제 제출 시 오류가 생깁니다. |
| A. |
어린이이용시설 종사자 안전교육은 과제 제출이 없습니다. |
|
| Q. |
[나의강의실] 시험응시를 위한 PC 환경 및 프로그램은 어떻게 되나요? |
| A. |
어린이이용시설종사자 안전교육은 시험이 업습니다. |
|
| Q. |
[나의강의실] 어디에서 강의를 볼 수 있나요? |
| A. |
마이페이지 학습하기에서 청강 하실 수 있습니다. |
|
| Q. |
[나의강의실] 이수증은 어떻게 출력하나요? |
| A. |
마이페이지 > 이수증발급에서 출력이 가능합니다. |
|
| Q. |
[나의강의실] 다음페이지를 누르면 인터넷창이 하나씩 새로 뜨는 경우 |
| A. |
Q. 인터넷익스플로러 7,8 을 사용하고 있는데, 학습 중에 다음페이지를 누르면 인터넷창이 새로 뜹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7,8을 사용하고 계시는 학습자님들의 PC 환경 설정의 변경이 필요합니다. 아래와 같은 조치 방법을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1. 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져 상단 메뉴중 “도구”>인터넷 옵션>보안
2. 인터넷 선택>사용자 지정 수준
3. 다른 도메인 간의 하위 프레임 탐색 -> ”사용”으로 선택 변경
4. 도메인간의 데이터 소스 엑세스 -> ”사용”으로 선택 변경 * 인터넷 익스플로러지원이 중지 되었습니다. 크롬이나 엣지를 통하여 다시 시도 하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재생되지 않는다면 본협회 중앙회 1800-0237로 연락 주세요. |
|
| Q. |
[나의강의실] 사이트 접속시 로그인 안되는 경우(아이디 입력해도 빈칸 나타남) |
| A. |
오류메세지없이 빈칸으로 보여지는 경우로 쿠키에 잘못된 값이 저장되어 있어서 생긴 오류입니다. 인터넷창을 모두 닫고 인터넷에 접속하시면 대부분 해결되지만, 그렇지 않을경우엔 재부팅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에도 장애가 지속될시에는 고객센터(1800-0237)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_인터넷 익스플로러지원이 중지 되었습니다. 크롬이나 엣지를 통하여 다시 시도 하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재생되지 않는다면 본협회 중앙회 1800-0237로 연락 주세요. |
|
| Q. |
[나의강의실] 시험, 과제는 언제 볼 수 있나요? |
| A. |
어린이이용시설종사자 안전교육은 시험, 과제가 없습니다. |
|
| Q. |
[나의강의실] 회원 탈퇴 하고 싶습니다. |
| A. |
회원 탈퇴는 관리자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를 원하실 경우 ☎ 1800-0237 또는 1:1문의 게시판(학습지원센터 > 1:1문의)에 문의글을 남겨주시면 관리자 확인 후 회원 탈퇴를 진행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회원 탈퇴 후에는 진행하신 모든 수강 이력이 삭제되며 복원이 불가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